바이오 연료는 자동차의 에너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온실 가스 배출과 석유 자원의 소비를 줄이고, 화석 연료에 대한 환경 지속 대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최근에 승인 지침은 회원국들이 바이오 연료 개발을 장려하고 생산 볼륨을 증가시킬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미 바이오 연료를 개발하였거나 개발중인 다른 많은 나라에서 바이오 연료의 다양한 유형의 생산과 소비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왜 바이오 연료인가 ?
많은 국가들은 석유 자원에 의존하는 현실적인 대안뿐만 아니라 오염 차량 배출을 줄일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바이오 연료를 참조합니다.ㅇ바이오 연료에 대한 경향은 몇 가지 주요 요인에 의해 주도되고있다 :
1.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공공 기관에 성장 압력 : 순수의 바이오 연료 - 에탄올과 바이오 디젤은 - 가솔린과 디젤에 비해 최대70 %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감소 입증하고 있습니다.
2. 원유 매장량은 중동에 집중되어있다 : 이미 많은 중동 국가는 대체 에너지의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3. 높은 석유 가격도 다른 솔루션의 개발을 촉진
어떤 바이오연료를 사용하는가?
그들은 엔진이나 연료 시스템을 바꾸지 않고 기존 자동차 연료와 혼합 될 수 있기 때문에 바이오 연료가 매력적입니다.
식물 또는 동물의 물질에서 얻은 모든 액체 및 기체 연료를 포함한 바이오 연료는, 두 가지 주요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바이오 디젤 - 식물성 기름의 메틸 에스테르 (VOME).
• 에탄올 - 유럽에서 주로 사용되는 ETBE형태 (Ethyl Tertiary Butyl Ether)
바이오디젤
VOME는 갈아서 짜낸 평지씨와 해바라기 오일 씨앗을 메탄올과 트랜스에스테르화하여 바이오 디젤로 생산합니다.
바이오 디젤은 거의 변형없이도 기존 디젤 엔진에서 석유 기반의 디젤 연료와 모든 농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료는 VOME를 2~5%까지 석유에 추가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기술상의 제약없이도 30 % 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ASTM D 6751에서 정의된대로 바이오디젤은 미국 환경 보호국 (EPA)의 대기 정화법의 section 211의 연료 그리고 연료 첨가제로 등록 되어 있습니다.
에탄올
바이오 연료를 위한 에탄올은 자당 생성 식물 (사탕수수, 사탕무), 밀 또는 옥수수에게서 생성합니다. 지금 중요한 생산자는 발달이 1970 년대 오일 위기로부터 개발을 시작한 미국 및 브라질입니다.
미국 : 바이오에탄올은 E10로, 90% 가솔린에 10% 에탄올의 비율로 일반적으로 혼합되어 사용됩니다. 미국에서는 2003년에 자동차연료로의 적용을 위해 6백만 톤이 생산되었습니다.
브라질 : 모든 가솔린의 24%비율을 에탄올로 통합하였습니다. 오늘날, 거의 230만대의 차량은 100%년 에탄올을 사용하고 1,600만대는 가솔린과 에탄올을 혼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럽 : 에탄올은 거의 사용되지 않으나 EU규제인 휘발성 성질을 보장하는 ETBE형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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